밀크터치, 첫 일본 팝업 성료 글로벌 MZ 공략

'속눈썹 뷰티 툴', '음영라이너 2종' 등 일본 단독 선공개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5-31 15:53: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지난 20일 일본에서 열린 해외 첫 팝업스토어 크러쉬온 밀크터치’(Crush On Milk Touch)’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밀크터치 런칭 4주년을 맞아 해외 고객들에게 밀크터치를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밀크터치는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컬러인 핑크와 하트, 구름, 정원 등의 오브제들로 공간을 구성해 사랑에 빠진 마음 속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내며 MZ세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특성을 고려해 한국 아이돌 메이크업을 재현할 수 있는 속눈썹 뷰티툴과 자연스러운 애교살을 만들어주는 음영라이너 2도 한정수량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열린 특별 이벤트들도 주목 받았다. 지난 22일 밀크터치 모델인, 그룹 트와이스(TWICE)지효가 현장에 방문해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촬영을 하는 등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이후 인근에 마련된 공간에서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어 한국 유명 아이돌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도 진행됐다.

밀크터치 해외 사업 관계자는 이번 해외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일본 시장 내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일본 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