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기사 보기]
중국 화장품 유통 최강자 한자리에 집결! <기사보기>
중국 화장품 유통 강자 모여 '백강 2.0 시대' 선포 <기사보기>
“한중 마스크팩 소비자, 식물 원료·심플 디자인 선호” <기사보기>
밀레니얼 세대 주력 소비층 부상, 중국 시장 변화 주도 <기사보기>
유통 종사자 타깃 홍보, 중국 공략할 새 힘 얻어 <기사보기>
중국내 화장품 유통 강자 모임 ‘파워 업그레이드’ <기사보기>
중국 유력 화장품 유통 실력자들 ‘한자리에’ <기사보기>
“중국 화장품 시장, 3년 뒤 세계 1위 미국 추월” <기사보기>
한국 참가 4개업체 부스 ‘문전 성시’ <기사보기>
중국 화장품 유통 100강 최강 파워 ‘실감’ <기사보기>
중국행 직항로에 올라탈 절호의 기회 <기사보기>
“중국 화장품 유통 상위 100개 업체 한 자리에” <기사보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