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삶을 변화시키는 현대의 소비자

인터패션플래닝, ‘Consumer Lifestyle Trend’ 세미나 개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4-04-03 13:06: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트렌드 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대표 박상진)이 오는 4월 24일(목) SETEC 국제회의장에서 ‘2015 Consumer Lifestyle Trend’ 세미나를 진행한다.

‘Consumer Lifestyle Trend’ 세미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기업의 핵심 타깃에 대한 전략적 접근법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소비자 전문 세미나다.

‘Soulful Consumerism’을 키워드로 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브랜드와 마켓을 주도적으로 변화시키는 소비자의 삶을 들여다볼 전망이다.

2014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리뷰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스에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문화코드, 마켓 현황 등 소비자 및 이들의 소비환경을 다각도로 분석해 마켓과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의미 있는 속성을 도출한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2015년 새롭게 떠오르는 소비자 그룹을 정의하고 그룹별 소비 성향을 살펴본다.

더불어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효과적 전략 등 산업분야별 솔루션을 제안해 의사결정자 및 실무자들을 위한 실질적 트렌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총괄 디렉터인 황선아 수석연구원은 “정량적 데이터와 전통적 타깃팅이 힘을 잃고 있는 게 대부분 기업이 직면한 마케팅의 한계다. 감성적인 부분을 충족하고 싶어 하는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현대의 소비자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언급하며 “이번 세미나에서 ‘브랜드의 삶을 변화시키는 소비자의 삶’을 분석해 마켓공략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신청은 4월 23일까지 온라인(www.ifp.co.kr)을 통해 가능하며 현장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