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기능으로 골라 사용 가능한 폼클렌징

뷰애드, 미라떼 캐릭터 폼 클렌징 4종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4-08-27 17:58: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buad796.jpg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신개념 미라떼 캐릭터 폼 클렌징 4종 세트를 출시했다.

피부 상태와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타입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4가지 기능으로 제품을 나눈 것이 특징. 자체적으로 고안한 귀여운 캐릭터를 각각의 제품에 도입시켜 세안, 클렌징할 때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문어 캐릭터의 산뜻은 녹차, 마치현, 어성초 추출물이 피지를 제거해 산뜻한 느낌으로 클렌징을 마무리해주며 너구리 캐릭터의 탱탱은 콜라겐, 실크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유지, 회복에 도움을 준다. 달팽이 캐릭터의 촉촉은 히아루론산, 병풀,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며 원숭이 캐릭터의 뽀송은 청정 효과가 우수한 다시마, , 알진 당김없는 뽀송뽀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뷰애드는 미라떼브랜드로 블랙 아이마스크,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3단계 코팩 등을 출시, 로컬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올해 내에 신개념 3D 형상 파우치 등 10여가지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연이어 발매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스킨케어, 마스크팩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뷰애드는 장아떼, SPPC 등의 프랑스 향수 100여 품목을 국내에 수입 유통하면서 입지를 다져왔고 최근에는 마스크팩 시장에 진출, 영역을 넓히는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