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펙트럼, 인도 화장품 시장서 ‘인기’

3월 4~5일 ‘HPCi India 2015’ 참가 뜨거운 관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5-03-31 오후 7:22: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천연 원료 전문회사인 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이 지난 34~5일 이틀간 인도 제2의 도시 뭄바이에서 개최된 HPCi(Home and Personal Care Ingredients) Exhibition and Conference에 참가했다.

바이오스펙트럼은 급속 성장하는 인도 화장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제품의 영업확대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HPCi India는 세계 각국의 화장품제조사와 관련 전문가들 사이에 다양한 기술 정보와 시장 트렌드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그 규모와 참가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화장품 원료 전문 전시회이다.

특히 인도 시장내 국내 업체의 진출이 미미한 상황에서 바이오스펙트럼의 지속적인 참가와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뜨거운 반응은 주목할 만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전시회 기간 중 바이오스펙트럼은 회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BSASM과 인도 시장의 화두인 미백 관련 제품으로 HodVital, WhiteTen, 헤어 관련 제품으로 EMortalPep, 그리고 신제품인 RedSnow을 포함해 총 10여가지의 주력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헤어제품과 미백제품이 인도 시장의 트렌드인만큼 EMortalPep과 발아보리를 이용한 새로운 미백제품인 HodVital의 인기는 쉽게 예상할 수 있었지만 항주름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한 RedSnow는 기존의 인도 시장 트렌드와 다르게 이례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아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