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메이크업 I’M 시리즈 뮤즈 ‘나나’ 발탁

6월 중 ‘미미박스 X 나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예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05-02 18:45: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미미박스는 최근 메이크업 I’M 시리즈 모델로 패셔니스타 ‘나나’를 전격 발탁했다.

미미박스는 대표 메이크업 라인인 I’M 시리즈의 첫 뮤즈이자 모델로 애프터스쿨의 나나를 선택했으며 다음 달 ‘미미박스 X 나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할 예정이다.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를 차지해 세계에서 통하는 코리안 뷰티의 매력을 알린 바 있는 나나는 지금까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며 K-뷰티 아이콘으로써의 면모를 과시해왔다. 특히 메이크업 민간 자격증를 보유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능가하는 메이크업 실력으로 자신의 SNS에 엣지있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공개하면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뷰티 스페셜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미미박스 관계자는 “나나는 감각적인 패션과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당당하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드러낼 줄 아는 K-뷰티 아이콘인 만큼 미미박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게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나나 역시 “전세계적으로 K-뷰티 브랜드의 뛰어난 퀄리티와 트렌드를 널리 알리고 있는 ‘미미박스’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에 이어 “앞으로 2030 여성들 스스로가 스페셜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게끔 노력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미미박스는 2012년 2월 설립된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기업으로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미미박스의 메이크업 라인 I’M 시리즈 및 미미박스 X 나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미미박스에서 단독 판매하며 미미박스 모바일 앱과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