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명동 영플라자 팝업스토어 재오픈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 세 번째 팝업스토어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10-05 14:48: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851news-9.jpg

[CMN]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www.memebox.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가 지난 1일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재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명동점과 안양점에 이은 세 번째 팝업스토어다.


미미박스는 지난 8월 말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첫 번째 PB 브랜드 ‘아임미미(I'M MEME)’를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었다. 이 팝업스토어의 인기는 기대 이상이어서 롯데백화점에 오픈했었던 모든 팝업스토어를 통틀어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했고 영플라자에 입점한 모든 매장 중 동기간 전체 매출 3위권에 진입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었다.


미미박스 측은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안양점 팝업스토어를 1주일 간 재오픈, 운영했으며 10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다시 오픈하게 된 팝업스토어는 모객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미미박스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반증하는 결과라는 평이다.


미미박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추워진 날씨만큼 F/W 시즌에 맞는 컬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임미미가 제안하는 다양한 컬러들로 자신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박스상품 구성으로 좀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지난 달 22일 개최된 뷰티 테크놀러지 컨퍼런스에서 “미미박스는 반경 1km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25억명을 위한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PB 브랜드를 전개할 것”이라며 “더욱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 된 스토리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미박스의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는 1일부터 8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