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이제 백화점에서도 만나요”

PB브랜드 ‘아임미미’ AK플라자 수원점 정식 입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5-10-27 14:49: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대표 하형석)가 백화점에 입성했다. 미미박스는 PB 브랜드인 ‘아임미미’가 지난 23일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론칭 1년이 채 되지 않은 메이크업 브랜드의 AK플라자 공식 입점은 이례적이다.


‘아임미미(I'M MEME)’는 ‘FIND YOUR COLOR, LOVE YOUR SELF’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이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컬러를 연구하고 제안한다. 미미박스 플랫폼과 매주 본사에서 진행하는 FGI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즉각적으로 반영한다. 이를 통해 매주 수요일 신제품을 론칭하며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해가는 브랜드라는 것이 미비박스 측의 설명이다.


또한 아임미미는 미미박스의 온라인 DNA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동시에 유튜버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미박스는 최근 서브 스크립션 서비스를 종료하고 PB 브랜드 사업을 시작했으며 포니, 연두콩, 소영, 경선, 다영 등 유튜버들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출시한 샤인이지글램은 론칭 40분만에 2만5000여개가 완판됐고 현재 시리즈 2, 3, 리뉴얼 제품까지 출시하면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미미박스는 지난 8월부터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미미박스의 PB 브랜드 ‘아임미미’는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시작으로 분스와 롭스까지 입점이 확정됐으며 롯데백화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는 매출 초과달성과 함께 롯데백화점 전체 팝업스토어를 통틀어 매출 최상위권에 오르며 그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미미박스는 지난 9월 비공개 컨퍼런스를 개최, ‘25억명을 위한 브랜드, 반경 1km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고 2016년 비전을 밝힌 바 있으며 수원 AK플라자 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매장 전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