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날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클레어스코리아 ‘여신 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내외 고객사은 행사 펼쳐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6-03-07 17:35: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클레어스코리아 등 국내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클레어스코리아(대표 이현구, 한백)는 오는 13일까지 ‘여신 페스티벌(Happy girl’s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신 페스티벌은 클레어스코리아 직영점인 명동 9컴플렉스 매장과 역직구몰(http://cn.9complex.co.kr/)에서 온오프라인 채널 동시에 진행된다.


중국에서는 세계 여성의 날인 3월 8일을 ‘부녀절’로 지정, 여성들에게 휴일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전날인 3월 7일은 ‘여성절’로 미혼 여성들에게 축하의 의미를 전하는 등 양일간 여성을 우대하는 독특한 문화가 있다.


게리쏭 마유크림으로 중국에서 인기몰이 중인 클레어스코리아는 이에 착안해 고객사은 의미를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먼저 13일까지 브랜드 전 제품을 20%, 색조전문 브랜드인 들라크루아 전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인기제품인 ‘게리쏭 9컴플렉스 크림’, 미백기능성 제품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크림’, 24K 골드가 함유된 ‘들라크루아 립틱 골드 스페셜’ 등으로 구성된 ‘여신선물세트 5종’은 50%부터 최대 62%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에 따라 10달러(미화) 이상 구매 고객은 ‘들라크루아 컬러풀 네일 라커’를, 35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불가리안 로즈 네일 리무버’를, 75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겐 ‘하이 싱글 아이 섀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중화권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온라인 역직구몰을 통한 ‘위시 리스트’ 이벤트로 댓글울 남긴 고객 10명에게 해당 제품을 EMS로 배송하는 행사도 추가 진행한다.


롭스, 유리아쥬와 함께 WHY 캠페인

롭스(LOHB’s)는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와 함께 WHY 캠페인을 진행한다.


WHY 캠페인(Women, How to care Y zone)은 롭스 페이스북에서 여성의 소중한 Y존 케어 대해 알리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8일 롭스 매장에서는 여성청결제 판매 1위인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무료 체험분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롭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velohbs)에서는 여성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Y존 케어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잘못된 Y존 관리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가려움증이나 박테리아로 인한 병을 예방하기 위함이다. 정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에선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체험분 샘플링이 진행된다. 롭스 방문 여성 고객이면 누구나 유리아쥬 진피 무료 체험분(3ml)을 받을 수 있다 여성청결제는 Y존의 적절한 산도인 PH 5.5를 유지하기 위한 세정제인데, 우리나라 여성 절반 가량은 아직 사용법을 모르거나 사용하고 있지 않다.


이벤트는 3월 8일 하루만 진행되며, 증정 대상은 여성 고객에 한한다. 한정 수량으로 매장 별 소진 속도가 다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