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타’,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디엔컴퍼니 필러 브랜드 … 필러 부문 대상 영예
[CMN 신대욱 기자] 디엔컴퍼니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퍼펙타'(Perfectha)’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 ‘2016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제대로 된 명품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고 객관적인 기준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전문 리서치사의 소비자 인식 조사를 통해 선정된 후보군중 고객 인터뷰 평가와 학계, 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평가를 통해 분야별 총 5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필러 부문 대상을 수상한 ‘퍼펙타’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메디컬 미용성형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디엔컴퍼니에서 선보이고 있는 필러 제품으로 프랑스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오비라인’에서 생산하며 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퍼펙타는 인체 내 성분과 유사한 히알루론산을 주재료로 한 제품으로 CE(유럽통합인증)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또 전 제품이 인체 산성도 pH7.2를 유지해주고 독성수치와 단백질 함량이 타 제품 대비 가장 낮아 시술 후 부작용 확률이 적다.
펙타는 입자크기별로 ‘퍼펙타 컴플리먼트’, ‘퍼펙타 덤’, ‘퍼펙타 딥’, ‘퍼펙타 서브스킨’ 등 네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병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퍼펙타는 적은 힘으로도 원하는 시술 부위에 정확한 시술을 구현해 출시 후 빠른 속도로 필러 시장 상위권에 오른 제품”이라며 “이번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안전과 우수한 효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