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 브랜드 ‘데이롱’, 빅마켓 입점
갈더마코리아, 브랜드 인지도·제품력 앞세워 마트 진출
[CMN 심재영 기자] 피부 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을 앞으로는 창고형 대형 할인 마트인 빅마켓과 코스트코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갈더마코리아는 지난 5일 드럭스토어와 온라인 쇼핑몰에 공급되던 데이롱의 유통채널 확대에 나서 창고형 대형 할인마트 빅마켓과 코스트코에 잇따라 입점시켜 소비자층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이롱은 보습 케어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세타필이 선택한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14년 정식 출시됐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관리하는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고 있으며 친수성의 리포좀 공법으로 만들어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끈적임과 백탁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이 광독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이롱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빅마켓과 코스트코에서 각각 가격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를 펼쳐 소비자들에게 꼼꼼한 선케어의 중요성과 피부 건강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빅마켓에서는 오는 13일까지 롯데 창립 4주년 기념 할인 행사와 맞물려 대표 제품인 ‘데이롱 SPF 5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스트코에서도 어린이용 ‘데이롱 키즈 SPF30+ 로션 포 페이스 앤 바디’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