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뷰티페어’ 통해 AW컬렉션 집중 홍보
샘플 증정, 메이크업 서비스,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CMN 신대욱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9월 2일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열리는 ‘2016 얼루어 뷰티 페어’에 참여한다.
RMK는 지난 19년간 ‘내추럴하고 윤기있는 피부(Natural Glowing Skin)’를 컨셉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에서 메이크업 전문가와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아온 브랜드다.
특히 RMK의 베스트셀러인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계산된 내추럴 메이크업’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MK 메이크업 베이스는 70% 수성 성분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촉촉하면서 윤기있는 내추럴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RMK는 이번 페어에서 베스트셀러인 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클래식한 필름 속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RMK AW 컬렉션 제품을 중심으로 부스를 꾸민다. RMK 샘플 증정과 메이크업 터치 업 서비스,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RMK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RMK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 모두에게 RMK 베스트셀러 2종(메이크업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하며 고객카드 작성시 RMK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DM을 제공한다.
또 RMK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RMK)와 함께 SNS에 포스팅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RMK 핑크 미니 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RMK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RMK의 주력제품인 베이스 라인과 두 볼을 수채화처럼 물들이는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로 메이크업 터치 업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