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콘셉트 룸’ 운영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브랜드 특징 살린 룸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6-11-29 22:43: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를 내세운 ‘헉슬리(Huxley)’가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공동으로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헉슬리 콘셉트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헉슬리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12월 1일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운영되는 ‘헉슬리 콘셉트 룸’은 미니멀한 제품 패키지와 시그니처 향, 대표 성분 ‘선인장’ 등 헉슬리 브랜드를 룸 곳곳에서 느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스크럽 마스크’, ‘힐링 마스크’, ‘슬립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된 스파 루틴과 스페셜 기프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호텔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전 객실 헉슬리의 클렌징 루틴 샘플을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과 호텔 로비에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테스트 바도 함께 운영한다.


한편, 글래도 호텔 여의도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합리적이면서도 아늑함을 갖춘 부티크 호텔이다. 이번 ‘헉슬리 콘셉트 룸’이 마련된 ‘하우스 룸’은 세련된 디자인에 조리가 가능한 다이닝 스위트 객실로 연말 지인들과 럭셔리 소규모 모임 장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헉슬리 1주년 기념 글래드 호텔 ‘콘셉트 룸’은 2인 기준(247,000원선)으로 운영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