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소비자 리뷰 검증 제품을 롭스에서~
글로우픽, 롭스 굿 바이 세일 ‘쇼핑 큐레이터’ 참여
[CMN 이정아 기자] 100% 소비자 리뷰를 통해 검증된 화장품들을 H&B스토어 롭스(LOHB’s)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롭스가 12월 1일부터 일주일간 창립 이래 가장 많은 6,000개 품목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결산 세일 ‘Good BUY SALE’에 뷰티랭킹앱 글로우픽(Glowpick)이 ‘쇼핑 큐레이터’로 참여해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도왔다.
14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가장 공정한 화장품 랭킹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우픽은 롭스와의 이번 협력관계를 통해 앱에 등록된 각 제품의 평점, 리뷰, 랭킹을 기준으로 6,000개 품목 중 200여 개의 검증된 제품을 큐레이팅했다. 글로우픽이 큐레이팅한 우수 제품들은 글로우픽의 쇼카드와 함께 매장 내 진열했다.
글로우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우데이즈 공준식 대표는 “글로우픽의 핵심 경쟁력은 광고와 상업적 정보를 배제한 대한민국 뷰티 소비자들의 집단지성”이라며 “롭스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진정성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