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앱 글로우픽, GS SHOP 손잡고~

29일까지 2주간 얼트루 마스크팩 특별전 개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6-12-16 오전 10:45: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소비자리뷰에 바탕한 뷰티랭킹앱 글로우픽(Glowpick)이 온라인 쇼핑몰 GS SHOP과 손잡고 12월 15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글로우픽 앱에서 사용자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마스크팩 1위 제품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릴렉싱 젤리 마스크’ 포함 얼트루(Ultru:) 제품 13종을 GS SHOP 오늘의 딜에서 최대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얼트루 첫 단독 런칭 기획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TV 광고나 대형 마케팅 행사 없이 글로우픽 140만 소비자의 입소문만으로 마스크팩 붐을 일으킨 얼트루 제품들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첫 런칭 기념으로 200명 한정, 배송비만 지불하면 얼트루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마스크팩 3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팩 키트도 제공한다.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 공준식 대표는 “얼트루 제품은 타 유명 브랜드들에 비해 인지도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글로우픽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글로우픽 마스크시트 부문 랭킹 1위를 오랫동안 유지해왔다. 품질면에서 충분히 검증된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