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글로우픽 최고의 바디로션 선정
더마비, 선정 기념 1월 한달간 30% 할인 프로모션
[CMN 이정아 기자] 네오팜(대표 유근직)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뷰티 랭킹 정보 서비스 글로우픽이 선정한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좋은 보습성분인 쉐어버터, 포도씨오일, 판테놀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가 보습 성분의 피부 흡수를 빠르게 돕고 지속시간을 길게 해 탄탄하고 건강한 바디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비는 최근 ‘가성비(가격대비 성능)’ 뿐 아니라 ‘가용비(가격대비 용량)’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도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로션뿐 아니라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크림은 200ml 제품에 비해 430ml 제품이 최근 한달 새 6배나 많이 판매된 것으로 집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더마비는 이번 ‘2016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1위 수상을 기념해 1월 한달간 올리브영 전점에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바디크림 등 주요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