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병원 화장품 부문서 3년 연속 수상 영예 … 소비자 신뢰 확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1-23 21:32: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디엔컴퍼니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병원 화장품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ACSI(소비자만족지수) 조사로 각 산업의 소비자 만족도와 선호도를 평가해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이지듀는 2006년 첫선을 보인 이래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10년 넘게 호평을 받아온 브랜드다. 병‧의원 유통 전문 라인인 ‘이지듀EX’와 일반 홈케어 제품인 ‘이지듀 데일리’를 운영하고 있다.


이지듀EX 라인은 피부 전문가의 처방을 통해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질환별 5개 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으며, DW-EGF를 법적 최대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사용자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해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이지듀EX의 전 제품은 민감성 자극 테스트와 누적자극, 감작성 테스트 등의 임상 시험을 완료한 바 있다.


이지듀데일리는 핵심 피부관리 4단계(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 프로그램에 맞게 구성된 제품으로 복잡한 피부관리를 간편하게 돕는다. 불필요한 단계를 제외하고 꼭 필요한 피부관리의 원리를 강조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지난해 10월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DW-EGF 크림’을 선보였다.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 ‘DW-EGF’를 주요 성분으로 개발한 것으로, ‘DW-EGF’는 국내 생명공학 성분 1호 성분이자 세계 최초로 WHO 인증을 받은 국제 표준 오리지널 EGF다. ‘DW-EGF’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단백질 성분의 일종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수분 보호막을 형성, 건조한 겨울철 피부 재생을 돕는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 브랜드가 2017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아 기쁘다”며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 열린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을 받으며,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은 만큼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는 지난 2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병원 화장품 부문’ 대상 3년 연속 수상 특집방송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최단기간 최다판매(롯데홈쇼핑 기초 단품 크림 중)를 기록한 DW-EGF 크림은 현재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22만개 판매를 달성, 매회 높은 판매(단품, 방송주문 수량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