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캠페인 영상 한달만에 200만건 조회

겨울 필수품 사용하는 깜찍한 아기들 모습에 ‘엄마미소’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2-13 15:29: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존슨즈베이비의 겨울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8일 공개 이후 6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한데 이어 한달만에 조회수 200만건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의 영상이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달성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평가된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은 아기와 외출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존슨즈베이비의 겨울필수템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밤과 일명 ‘감기바스’라 불리는 존슨즈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를 실제 사용하는 아기들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통통한 볼이 인상적인 영상 속 아기는 엄마와 눈을 마주보고 엄마의 모습을 흉내내며 특유의 볼살을 실룩거리는가하면, 존슨즈베이비 수딩밤을 볼에 발라주자 방긋 웃어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외출 후 존슨즈베이비 수딩 바포 바스로 아로마 목욕을 즐기는 모습의 또 다른 아기는 얼굴에 묻은 거품과 눈싸움을 하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1만명 이상이 ‘좋아요’를 누르는 등 호평하고 있다. 활발하게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가 하면, ‘엄마미소 유발! 무한반복해 보게 된다’, ‘외출 중 수딩밤 바르는 아기 볼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 등의 댓글 또한 이어지고 있다.


존슨즈베이비 이지나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 캠페인 영상들과 달리 실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촬영한 자연스러운 모습인 만큼 더 많은 이들이 영상에 공감하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는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존슨즈베이비는 이번 영상과 더불어 겨울 캠페인의 하나로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을 선정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또 2월 19일까지 이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존슨즈베이비의 겨울필수템 3총사(#수딩로션, #수딩밤, #감기바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