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고객 1000명에 피부 미소 선사
지난해 10월부터 올 1월까지 진행한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성료
[CMN 박일우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과 에스트라 제품으로 피부 고민을 극복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 작년 10월부터 올 1월까지 진행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및 크림 구매자 대상으로 실시해 총 1,000여 명이 참여, 지난주 마지막 당첨자를 발표하며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에스트라는 고보습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도록 1등 당첨자에게는 ‘에스트라 제품 1년 지원권’을,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60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45ml)를 증정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 매월 1명씩 총 3명의 1등 당첨자를 직접 찾아가 ‘1년 지원권’ 수여식을 진행, 소비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총 12회에 걸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과 크림을 지원받는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 BM은 “많은 응모자 분들이 에스트라 제품력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의 경우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고 있다는 의견이 많았다. 반면 구매처가 병·의원으로 한정돼 아쉽다는 의견이 있어 앞으로 에스트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할 계획”이라며 “올해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에스트라의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계속 될 예정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