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클라우드9, 박보영 TV광고 공개

영상공개와 함께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 돌입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3-17 16:31:1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클레어스코리아가 보습·화이트닝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 전속모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박보영과 함께 한 이번 TV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 콘셉트를 바탕으로 24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 광고에서 박보영은 수분 편식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골고루 수분’ 강조하며,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된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으로 하는 빈틈없는 피부 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박보영의 상큼한 매력이 담긴 수분크림 광고는 박보영 주연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등 JTBC 방송을 통해 17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TV광고를 시작으로 패션 매거진 등을 통해 본격적인 ‘클라우드9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회사 측은 특히 공식몰인 ‘9컴플렉스몰(www.9complex.co.kr)’에서 ‘1만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며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을 알릴 예정이다.


한편,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막는데 꼭 필요한 천연보습인자(NMF) 40가지가 함유돼 편식 없이 골고루 수분을 공급하는 일명 ‘수분 편식 솔루션 크림’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