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에 1개씩 판매 ‘국민 아이크림’으로 시장 석권

에스테틱 노하우 반영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새 기준 제시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3-19 오후 6:3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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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아이크림 A.H.C



[CMN 신대욱 기자] 제품력 입소문 확산, 메가 히트상품 등극


A.H.C는 2017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시판채널 아이크림 부문에서 50%가 넘는 점유율로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는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 칸타월드 패널 9,700명의 2016년 1월부터 12월까지 화장품 구매조사를 바탕으로 진행했다.


조사 결과 A.H.C는 51.9%의 점유율로 시장을 압도했다. 전체 채널 조사에서도 25.4%의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A.H.C의 대표 제품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지난 2013년 3월 첫선을 보인 이후 2초에 1개꼴로 판매될 정도로 폭발력을 발휘하며 아이크림 대표 제품으로 떠올랐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탄생한 화장품 브랜드로, 소수 여성에게 국한돼 있던 고급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피부과학과 에스테틱 원리를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도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이다. 아이크림이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차별화된 사용법과 공법, 우수한 성분, 효능으로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다.


시즌4 시리즈까지 누적 판매량 3,500만개 돌파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첫 선을 보인 것은 지난 2013년 3월. 시즌1 제품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아이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에 오르며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연스럽게 입소문으로 이어졌고,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게 됐다.


이후 ‘국민 아이크림’, ‘여배우 아이크림’ 등으로 불리며 인기를 이어갔다. 회사측은 한발 더 나아가 시즌 2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 3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즌 4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잇따라 출시하며 제품 기능을 꾸준히 향상시켰다.


시즌을 거듭하며 품질을 향상시킨 노력은 헛되지 않았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올해초 시즌4까지 누적 판매량 3,500만개를 돌파했다. 베스트셀러를 넘어 메가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며 아이크림 부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같은 효능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영국 코스메틱 저널에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베스트 12에 선정되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국내시장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효과가 확실한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다 강력한 시즌5 제품 2월 출시 완판 행진


A.H.C는 지난 2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제품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유래 성분을 91% 이상 함유한 저자극 고영양 아이크림이란 점을 내세웠다. 무엇보다 성분의 흡수력을 높이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고영양 성분들이 피부에 깊고 빠르게 전달되며,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이 풍부한 고아미 추출물과 활성 산소 발생을 억제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그린 코코넛수로 이뤄진 천연 영양수를 담아 자극받은 현대 여성의 피부에 자극없는 순한 영양감을 전한다.


여기에 장딸기 꽃받침 추출물, 단삼뿌리 추출물 등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선별한 자연 활성 원료들과 펩타이드 17종, 특허 성분 17종, 에코서트 성분 8종을 함유해 강력한 안티에이징과 피부 개선을 돕는다.


특히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공법을 적용해 나노 사이즈의 미세한 입자로 이뤄진 유효 성분들이 뛰어난 흡수력으로 피부에 더 많이, 더 깊게, 더 빠르게 흡수돼 효과를 극대화했다.



눈가 주름개선 등 45개 임상 통해 효과 입증


이번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시험,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진정, 더스트 흡착방지, 눈가 4중 주름개선, 피부 겉과 속 3중 탄력 리프팅 보습 개선, 3중 진피 안티에이징 개선 등 다양한 임상시험에서 효과를 검증받았다. 기미, 잡티, 멜라닌, 피부톤 등 5중 미백개선에 이르기까지 총 45개 부문의 임상항목 시험을 완료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홈쇼핑 론칭 첫 방송부터 완판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무엇보다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저자극 안티에이징 시대를 열며 혁신적인 안티에이징의 진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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