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신나고, 컬러풀한’ 글로벌 메이크업 선두주자

SNS 통해 수십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3-19 21:55: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아이섀도·마스카라·아이브로우 에뛰드하우스



[CMN 박일우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명성에 걸맞게 2016년 새롭게 ‘Life is Sweet’이란 슬로건을 앞세워 타깃 맞춤형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전개, 브랜드 이미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면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선보이는 다양하고 즐거운 제품들이 20대 여성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같은 저력을 앞세워 에뛰드하우스가 2017 베스트 화장품 아이섀도·마스카라·아이브로우 3개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싹쓸이했다.


혁신적 컬러 이색 아이디어로 다양한 제품 선봬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는 올해도 K-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메이크업 브랜드로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컬러와 이색적인 아이디어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답게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은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일상 속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더욱 즐겁고 신나는 컬러풀한 인생, 스윗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소통형 캠페인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K-뷰티 메이크업 선도 브랜드로 세계에 우뚝


에뛰드하우스는 국내 면세점을 포함해 약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07년 태국의 첫 해외 진출을 시작으로 새롭게 진입하는 국가마다 안정적인 사업을 펼치며 해외 진출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중국,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등 주요 국가 전용 제품과 전용 컬러를 개발해 제품 현지화에도 주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주요 고객들은 SNS에 익숙한 세대이며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인 만큼 국내를 포함해 진출한 전역의 국가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십만명의 팬들과 브랜드와 제품, 메이크업에 대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다.


더불어 중국,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한류 아이돌 메이크업, 한국인의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등을 알려주기 위해 한국으로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현지의 뷰티 오피니언 리더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K-뷰티의 선도 브랜드로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Asian Young Beauty Creator라는 브랜드 비전과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출한 국가 내 고객 서비스 및 체험 확대 등 브랜드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앞으로는 보다 적극적인 브랜딩 활동을 통해 고객과 더욱 직접적이고 밀접하게 소통하며 친밀감을 늘려나가는 한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알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아이섀도_ 룩 앳 마이 아이즈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눈에 보이는 색감대로 발리는 우수한 발색력과 오랫동안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완벽한 밀착력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답게 다채로운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이다.


반짝거리는 펄 섀도우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그윽하고 깊이 있는 색감의 음영 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등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고백을 도와줘’ ‘내 마음에 퐁당’ 등 다양한 컬러를 소녀의 감성으로 표현한 재미있는 네이밍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손에서 피어날 듯 향기로운 플로럴 컬러로 구성된 가볍고 부드러운 섀도로, 얇고 맑게 발리는 게 특징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영롱한 반짝임을 뿌려주는 보석 같은 펄 아이섀도우. 촉촉하고 폭신폭신한 터치감으로 매끄럽게 도포되며 눈가에 떨어짐 없이 오랫동안 윤기 있게 펄감을 유지해준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눈매를 그윽하고 깊이 있게 표현해주는 음영 섀도우로 자연스럽고 은은하며 입체감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스카라_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가볍게 올려줘 ‘24시간 컬링 고정 속눈썹’으로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제품이다.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는 속눈썹 컬을 완성하는 신개념 테크놀로지인 Curl 24HR Technology가 처진 속눈썹을 깨워 하루 종일 힘있게 올라간 컬링을 고정시켜준다.


또 부드러운 곡선의 섬세한 C컬 브러쉬가 위, 아래, 앞, 뒤 속눈썹을 촘촘히 당겨줘 뭉침없이 시원한 컬링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준다. 물, 땀, 피지에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없이 오랜 시간 컬링을 완벽하게 지속시켜준다.



아이브로우_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에뛰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변함없는 눈썹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아이브라우 젤 틴트다.


이 제품은 눈썹에 바르고 시간이 흐른 뒤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화장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주에 가까운 기간 동안 눈썹 컬러를 유지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컬러의 헤어와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출시된 여러 컬러의 제품으로 다채로운 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015년 12월 출시 이후 초반에는 소비자들의 구매 대란으로 생산 속도가 판매 속도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구매 고객들 사이에서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이 점점 퍼지면서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