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오일 클렌저 누적 판매 1700억 돌파

황사와 미세먼지, 원스탑 이중세안 가능해 인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3-30 20:37: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4년 연속 홈앤쇼핑 클렌저 카테고리 부문 1등, 누적 판매 1700억원을 돌파한 ‘반전 오일폼’ [자료제공=맥스클리닉]

[CMN 이정아 기자]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면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줄 수 있는 우수한 세정력의 클렌저가 각광받고 있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의 대표제품 반전 오일폼은 번거로운 이중 세안을 오일 클렌저와 폼 클렌저의 장점만을 합쳐 ‘오일 투 폼’이라는 혁신적인 제형으로 탄생한 원스탑 클렌저이다.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내는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세안 후 피부 당김이 매우 적은 것이 특징이다.


반전 오일폼은 2012년 홈쇼핑 런칭 이후 꾸준히 매진행렬을 이어오며 얼마 전 매출액 1700억원 판매를 달성했다. 4년 연속 홈앤쇼핑 클렌저 카테고리 부문에서 1등을 차지하고 생방송에서 80회 이상 매진 등 기록적인 판매고를 달성해 ‘국민 클렌저’라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고민에 맞춘 성분과 기능들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 하며 홈쇼핑 채널에서는 유래 없는 장수클렌저로 자리잡았다. 국내는 물론 작년에는 일본 최대 홈쇼핑사인 샵채널 론칭 방송에서 매진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해외 진출도 활발한 편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반전 오일폼은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으로 론칭 후 현재까지 브랜드 성장의 가장 큰 터닝포인트를 만들어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