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중국, 미국시장 이어 면세점 유통 확대 … 글로벌 도약 발판
[CMN 신대욱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신라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다.
회사측은 클라뷰의 진주 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와 그동안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호평받아온 만큼 전세계 소비자들이 찾는 인터넷 면세점에서도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와 바다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였다. 런칭 이후 진주 코스메틱이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프리미엄급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 컨셉에 맞는 제주해녀 교육 컨텐츠 지원, 바다정화활동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왔고 해외시장 진출도 적극 추진, 내실 있는 K뷰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는 말도 보탰다.
회사측은 현재 중국 시장과 미국 유명 K뷰티 셀렉트숍인 소코글램에 입점해 해외에서도 호평받고 있다고 전했다. 4월엔 뉴욕내 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신라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본격 라이징 K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며 “세분화된 스킨케어와 명확하게 차별화된 트렌디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과 우수한 성분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K뷰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이번 신라인터넷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기념품과 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시 기념품과 클라뷰 베스트셀러중 하나인 펄 세럼 마스크 2매를, 100달러 이상 구매시 기념품과 펄 세럼 마스크 5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