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뷰티셀렉숍 크리마레 입점
프리미엄 진주세럼 등 25종 구성 소비자 접점 확대
[CMN 신대욱 기자]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5일 멀티 뷰티 셀렉스토어 크리마레 매장에 입점했다.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에 이은 유통망 확장으로, 클라뷰는 올해중 브랜드숍 오픈도 계획하고 있다.
크리마레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유한 신개념 뷰티 라이프 공간으로 최근 떠오르는 뷰티 셀렉트숍이다.
클라뷰는 크리마레에서 프리미엄 진주 세럼을 비롯한 스킨케어 전 제품과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지닌 시티 디펜서, 베이스 메이크업 여배우 크림, 신규 론칭한 바디케어, 중국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오아시스 미스트와 수분쿠션, 최근 출시한 비비 컨투어링까지 총 25종의 제품을 중심으로 매대를 구성했다.
클라뷰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사랑받았던 클라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테스터로 경험해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아서 최근 떠오르는 뷰티 셀렉숍인 크리마레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와 바다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해 2월 첫선을 보인 이후 시장의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 중국시장 진출에 이어 미국 유명 K뷰티 셀렉트숍 소코글램에 입점해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지난 3월에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도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
한편, 클라뷰는 이번 크리마레 신규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간 입점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