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이요(PAYOT),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

뷰티셀렉숍 크리마레·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4-21 11:54: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청호나이스뷰티의 빠이요(PAYOT)가 뷰티셀렉숍 크리마레(CREEMARE) 에 입점했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뷰티]

[CMN 심재영 기자] 청호나이스뷰티는 주력 화장품 브랜드 빠이요(PAYOT)가 뷰티셀렉숍 크리마레(CREEMARE)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는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서울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과 연결돼 있는 크리마레(CREEMARE)는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라이프 셀렉스토어로 국내 유명 제품은 물론, 국내에서 보기 힘든 해외 브랜드 제품들까지도 다양하게 구성해 뷰티 트렌드세터와 소비자들 사이에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청호나이스뷰티는 100년 동안 사랑받아 온 빠이요의 대표 제품 ‘빠뜨 그리즈’를 비롯,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유지하는 ‘빠이요 크림라인’, 자극 없이 깨끗함을 선사하는 ‘빠이요 클렌징’ 라인을 크리마레에 입점시켰다. 빠이요는 크리마레 입점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키트 4종과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청호나이스뷰티는 빠이요를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도 입점시켰다. 노화방지, 피부개선, 보습에 이르는 빠이요의 대표라인인 이드라24+ 라인과 엘릭시르 라인, 안티에이징과 피부톤 개선의 유니스킨 라인, 트러블 개선 기능의 닥터 빠이요 라인 등 빠이요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빠이요는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빠이요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클렌저 3종 세트를 증정하고, 80불 이상 구매고객에겐 광채탄력피부 5종 세트를, 130불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게자는 “이번에 크리마레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은 2017년 사업계의 일환이기도 한 유통채널의 다각화를 실현시킨 결과물”이라면서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채널을 더욱 다각화 해 많은 소비자들이 빠이요를 접하고 생활 속에 청호나이스뷰티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