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콜라보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 론칭...도시적이고 세련된 룩 선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6-14 11:55: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손을 잡고 '라뮤끄 에디션' 5종 10품목을 론칭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라뮤끄'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68만명에 달하는 뷰티크리에이터다. 일상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주로 소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어퓨 컨트로빙 마스터'는 결점 커버부터 윤곽 쉐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6구 팔레트로 1호 올대웜과 2호 올댓쿨 2품목이 준비됐다. 품목별로 컨실러와 하이라이터, 셰이더가 각각 2가지씩 구성됐다.


'어퓨 컬러 립 스테인'은 생생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이 장점인 립 틴트로 지속력이 좋은 벨벳 타입과 촉촉함이 돋보이는 젤 타입이 색상별로 각각 2품목씩 나왔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한 제품에 들어있는 '컬러 컨트롤 립스틱'은 립 메이크업의 명도를 조절해 내 피부 톤에 맞는 입술 표현을 도와준다.


이밖에도 깊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샤프 라이너' 2품목과 속눈썹의 볼륨과 탄력을 책임지는 '컬링-업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라뮤끄 에디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과 제품 활용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