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뷰티 역사상 최초 한국 단독 출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 내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6-19 16:27: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역사상 최초로 한국 단독 출시 제품을 내놔 화제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을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선보인다. [사진제공=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CMN 이정아 기자] 패션계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완성한 럭셔리 이탈리안 뷰티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전세계 단독으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혁신적인 리퀴드 타투 립 마그넷의 새로운 한정 컬러,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Lip Magnet 303 FLAME CORAL)’을 내놓기로 결정한 것.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매장과 6개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단독 한정 판매되는 제품이다.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린다 칸텔로가 전 세계적으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모티브로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303 플레임 코랄은 웜톤, 쿨톤할 것 없이 피부를 가장 맑고 화사하게 밝혀주는 컬러로, 팝 오렌지 코랄 컬러에 비비드한 핑크 피그먼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출시와 함께 공개된 비주얼 또한 한국을 상징하는 국화, ‘무궁화’를 차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얻은 립 마그넷은 입술에 리퀴드 타투를 새긴 듯 오래도록 남는 강렬한 컬러감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18가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이번 303 플레임 코랄 출시로 총 19가지 컬러 쉐이드를 갖추게 됐다.


한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303 플레임 코랄을 공식 론칭하기 전 19일 롯데닷컴에서 선론칭을 한다. 또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7월 5일까지 롯데닷컴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500인에게 케이스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립 마그넷은 지난해 국내에 출시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의 립 타투로도 유명세를 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