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고객관리 ‘헤어짱’ 카카오톡 연동

미용실 문자 마케팅, 알림톡-마케팅톡으로 발송 가능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6-19 오후 9:27: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이 최근 카카오톡 연동 시스템을 오픈했다.


미용실 고객관리 프록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뷰티짱의 뉴 칵테일 버전에 카카오톡 연동 시스템을 베타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이번에 오픈한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하시스 칵테일 버전에 한해 오픈된 서비스로, 고객 문자 마케팅을 알림톡, 마케팅톡을 통해 카카오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카카오톡 친구추가 없이 발송할 수 있는 알림톡은 선불, 회원권 고객, 예약고객, 신규고객, 시술고객에 한해 정보성 메시지를 자동 발송할 수 있어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매장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마케팅톡은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서비스로 광고성 메시지를 카카오톡으로 발송할 수 있다. 매장의 공지, 행사소식 등 혜택정보들을 고객관리 프로그램 내에서 고객을 타깃팅해 발송 가능하다.


하시스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연동 기능은 업계에 유일한 서비스로,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한 문자 마케팅 비용은 감소하고, 고객만족도를 비롯한 마케팅 효과는 증대될 것으로 예상한다. 앞으로도 하시스는 뷰티업계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미용실 예약 O2O서비스 카카오헤어샵과도 연동 서비스 중으로 뷰티샵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