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전개

7월 12일까지 퀵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하는 스타일바 엑스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6-22 13:16: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LG생활건강 내추럴 헤어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가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일바 엑스’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하며 시장 입지 강화에 나섰다.


오가니스트는 2013년 6월 론칭한 브랜드로,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38% 증가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대표 제품 ‘오가니스트 두피맑음 제주 무환자 샴푸’가 화장품 성분 분석 애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16년 뷰티 어워드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가니스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7월 12일까지 약 한달 동안 퀵 스타일링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일바 엑스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을 동시에 선보인다.


스타일바 엑스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 제품을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 기간내 스타일바 엑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의 무환자·동백·해초 제품 중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맞는 제품으로 전문가의 손길을 더한 샴푸 서비스를 제공해 힐링 버블타임을 선사한다. 또 샴푸 후에는 머리를 말리는 방법, 헤어 스타일링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펼친다. 특히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주 다른 주제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가니스트 제주 라인의 제품을 사용한 올바른 샴푸 방법 소개를 시작으로, 시원한 헤드 스파법과 바캉스 헤어스타일링&메이크업 팁, 6월의 신부와 친구들을 위한 파티 헤어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오가니스트’ 제품을 사용한 리얼 후기 등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마케팅 일환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가니스트 #힐링샴푸 등의 태그가 달린 현장 방문사진을 공유하면 ‘오가니스트’ 미니 샴푸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오가니스트의 제주 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 스타일바 엑스’는 ‘컷앤컬’이 전개하는 신규 서비스로, 혼자 하기 힘들었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룩을 스타일링 전용 공간에서 전문 아티스트로부터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