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스펙트럼, in-cosmetics 코리아서 주목

전세계 바이어와 원료 상담 및 신제품 홍보 등 펼쳐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6-28 20:22: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이 지난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한국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인코스메틱스코리아’ 박람회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바이오스펙트럼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기업뿐 만 아니라 중국, 유럽과 미주, 아프리카를 포함한 전세계 국가에서 온 바이어들과 원료 상담 및 신제품 홍보 등을 펼쳤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이오스펙트럼은 제주 미숙과 감귤추출물로 새로 개발된 Eosidin™, 천심련추출물로 개발된 안티에이징제품 LotuStem™ 및 제주 동백추출물로 개발된 항오염 원료인 RedSnow®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홍보했다.


또 친환경 인증 전문업체인 컨트롤유니온과 함께 COSMOS 인증에 관련된 세미나도 개최해 유기농 및 천연화장품에 관심있는 고객사에게 자사에서 개발된 유기농 원료에 대해 집중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번 부스에서 버츄얼 리얼리티(VR) 디바이스를 이용해 바이오스펙트럼 및 제주도를 소개함으로써 많은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VR를 체험한 한 방문객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던 VR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체험할 수 있었고 제주도를 생동감 넘치게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방문객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초로 VR를 경험할 수 있어서 신선한 느낌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천연화장품 원료 회사로서의 인지도를 전세계에 부각시키는 한편, 여러 바이어들과의 상호 교류를 통해 국내시장과 전세계의 화장품 트렌드를 경험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 클라리언트와 지속적으로 협력, 적극적인 매출 증대를 도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