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인들의 마음 사로잡은 맥스클리닉”

런던 대표 프리미엄 채널 셀프리지 백화점 진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6-29 11:10: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맥스클리닉의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가 입점된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 전경 [사진제공=맥스클리닉]

[CMN 이정아 기자] ‘붙이는 석고팩’으로 영국 프리미엄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다는 맥스클리닉의 각오가 대단하다. 지난 26일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 런던 본점에 입점하면서다.


한국 화장품 중 시트 마스크팩이 K-뷰티 대표 아이템으로 미주와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고, 기존의 습식 마스크팩과 달리 2단계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집에서도 스파 석고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시선을 끌 수 있다고 판단됐기 때문. 실제 셀프리지 백화점 코스메틱 부문 바이어가 한국 스파에서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체험해 본 후 입점이 당겨졌다는 후문이다.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에 입점하는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는 실제 호텔 스파에서 사용되고 있는 석고 마스크를 집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외 홈쇼핑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했고 올리브영에서도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판매중이다.


석고 제형을 시트 마스크 형태로 만들어 물에 개어서 사용하는 일반 석고팩의 번거로움을 없앤 마스크팩 타입의 간편한 제품으로, 석고 밀폐 효과를 통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석고가 굳어지면서 리프팅 효과를 제공하고 페이스 라인을 잡아준다.


이 제품 외에도 로얄 캐비어 오일폼, 써마지 리프팅 스틱 등 맥스클리닉 대표 제품들이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마쳤으며, 오는 9월부터 제품 라인업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페이스북 영상에 2천만 리뷰가 게재된 써마지 리프팅 스틱을 시작으로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에서 현지 관계자들과 해외 바이어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맥스클리닉의 제품력이 점점 인정받고 있다”며 “일본 홈쇼핑에서도 방송마다 물량 부족 사태를 빚을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앞으로 아시아와 유럽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셀프리지 백화점은 1909년 오픈한 최초의 현대 백화점으로, 1세기 이상 런런 최고의 방문지와 영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옥스포드 스트리트 본점과 3곳의 지점이 있으며, 파리의 세계 백화점 정상회의(GDSS)에서 세계 최고 백화점(Best Department Stores)으로 다수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