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 ‘화제’

제품 강점 위트있게 풀어낸 3가지 버전 순차 공개 예정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7-10 19:54: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가 배우 이세영을 모델로 내세운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심재영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총3가지 버전으로 최근 연기는 물론, 뷰티 정보 프로그램 MC까지, 다방면으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세영이 모델로 나서 이목을 끈다.


3개의 영상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최대 장점인 지속력과 고발색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지난 7일 처음 공개된 영상에서는 음식을 먹어도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의 강점을 부각시켜 표현했다. 두 번째 영상은 하루 종일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마지막 영상은 물과 땀에 강한 제품의 특징을 살려 썸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인 쇼킹립을 소개한다.


‘퍼펙트 립스 쇼킹립’은 토니모리 만의 노하우가 깃든 제품으로 마치 립 타투를 한 것처럼 아침에 메이크업한 그대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강한 발색력을 유지한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식용색소를 원료로 사용한 것은 물론, 립 프렌들리 포뮬러를 적용해 입술 변색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페탈쇼킹’ 컬러를 추가해 컬러 라입업을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제품에 비해 슬림하고 심플해진 용기 디자인도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짧지만 임팩트 있는 기획으로 립 메이크업 시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며 “최근 여성들의 뷰티멘토로 자리매김한 이세영씨가 모델로 참여해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 립스 쇼킹립’ 영상은 지난 7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순차적으로 토니모리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