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뉴욕 명품 백화점 팝업스토어 입점

‘삭스 피프스 애비뉴’서 필오프 모델링 마스크 5종 판매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7-15 23:49: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홈 에스테틱 브랜드 엠디스픽(MD’S PICK)이 미국 뉴욕 명품 백화점 삭스 피프스 애비뉴(S만 Fifth Avenue)의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 팝업스토어에 입점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내 K-BEAUTY 시장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으로 구 성된 특별전이다.


엠디스픽의 프레스티지 필오프 모델링 마스크 5종은 편리한 올인원 패키지, 특별한 홈케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DIY 컨셉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에스테틱에서 느낄 법한 효능과 효과를 1팩으로 간단하게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미국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앰디스픽 마케팅 관계자는 “식스 피프스 애비뉴 명품 백화점은 뉴욕 쇼핑의 중심지인 만큼 뷰티, 패션에 정통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라며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반응을 살필 수 있어 무척 기대된다. 앞으로 팝업스토어 뿐만 아니라 여러 온‧오프라인 활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객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오픈 당시부터 크게 화제를 몰고 온 글로우 레시피 팝업스토어는 삭스 피프스 애비뉴 명품 백화점 미드타운(Midtown)점에서 오는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한편, 엠디스픽은 뿌리는 수분크림 ‘아쿠아리치 레이어링 크림’과 소프트 멜팅 클렌징밤 ‘클레리티 퍼펙트 클린’ 2종을 새로 출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