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개그맨 유재석 브랜드 모델 발탁

믿음을 주는 이미지, 브랜드 가치와 부합 시너지 기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7-18 11:12: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가 전속 모델로 개그맨 유재석을 발탁했다.


메디큐브는 피부 고민을 끊임없이 연구, 개인별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한 점을 내세웠다. 최근 클리닉까지 오픈하며 전문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메디큐브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소개하겠다는 것이 회사측 구상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스타이자 반듯하고 믿음직한 유재석씨 이미지가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하는 메디큐브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생각했다”며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재석씨의 활약과 더불어 메디큐브와 함께하는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한편, 메디큐브의 모든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www.themedicube.co.kr)와 오프라인 매장,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