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하반기 새 라인 ‘다나한 보윤’ 기대

전국 시판 대리점주 세미나 … 비전 공유 바탕 성공 다짐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7-28 17:09: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코스모코스가 지난 21일 대전에서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 ‘보윤’ 라인 런칭을 위해 전국 시판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대리점주 45명과 본사 직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우수 대리점 시상, 다나한 신제품 보윤 라인 소개, 하반기 영업정책, 프로모션 공유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무엇보다 8월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보윤’ 라인에 관심이 집중됐다. 참석 대리점주들은 보윤 신제품 설명과 프로모션 계획 등 영업 정책에 귀를 기울이며 비전을 공유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대리점주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본사와 대리점간 업무 상황을 이해하고 하반기 판매 계획을 수립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다나한 보윤 라인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적극적으로 영업하겠다”고 전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리점과 신뢰감 있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본사와 시판 대리점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특히 이번 보윤 라인 제품 교육이 열정적인 분위기에서 이뤄진 만큼 판매 현장에서 성과로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시판 대리점과 끈끈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한편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강화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