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면세시장 진출

더모코스메틱 시장 확대 발맞춰 롯데월드타워에 면세 1호점 오픈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8-08 10:49: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CNP Rx(씨앤피 알엑스)가 면세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CNP 차앤박화장품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 면세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난해 5월 론칭한 브랜드다. 기존 백화점 유통에 이어 약 1년여만에 국내 최대 규모 면세점인 롯데월드타워에 입점, 내국인 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최근 세계적으로 더모코스메틱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이에 대응하고자 CNP Rx의 면세점 입점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CNP Rx는 면세 1호점 오픈을 기념하며, 대표 제품인 미라클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면세 기획 세트를 구성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CNP Rx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CNP Rx 면세사업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중국 디지털 바이럴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다. 중국 유명 피부과 의사인 류동양과 왕홍들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 라이브 방송 등을 제작하고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병행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품의 핵심성분 발굴에서부터 효능 평가, 제품화 단계에 이르기까지 CNP 피부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하늬를 뮤즈로 발탁해 럭셔리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