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눈으로 메가 히트 상품 발굴”

코스메카코리아, 메카프렌즈 5기 출범 발대식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08-10 19:37: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가프렌즈’ 5기가 출범했다. 지난 9일 판교 DTC타워에서 발대식을 개최했다.


메카프렌즈는 소비자가 만족하고 사랑하는 메가 히트 상품 발굴을 위해 화장품 연구개발 제조생산 기업인 코스메카코리아(회장 조임래)가 운영하는 소비자집단이다.


화장품에 관심도가 높은 20~30대 대학생과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서류심사, 전화 인터뷰 등을 통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된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 2013년 품평단 형태의 메카프렌즈 1기를 시범 운영한 이후, 현재는 총체적 마케터 역할을 수행하는 진화된 형태의 메카프렌즈를 반년 단위로 선발하고 있다. 특히 B2B에 주력하는 화장품 ODM 기업으로 드물게 소비자 이용실태 파악을 통한 제품개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5기는 앞으로 5개월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한 제품 품평, 소규모 표적집단면접법(FGI) 조사, 제품기획 아이디어 미션 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 미션을 병행하게 된다.


최유정 코스메카코리아 이사는 “꾸준하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