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 10주년 기념 프로슈머 모집
15명 선발 아토베리어 정품 및 인증패 증정 우수활동자 3명 1년간 제품 지원
[CMN]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에서 올해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출시 10주년을 맞아 8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1st 프로슈머’를 모집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는 미공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향후 제품 개발 방향 및 마케팅 방안을 논의하는 등 일반 고객으로선 경험해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본사 직원들이 기존 주요 라인인 아토베리어, 리제덤 RX, 테라크네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박소연PM은 “이번 에스트라 프로슈머 모집 이벤트는 병의원 기반의 B2B 채널에 집중해 온 에스트라에서 최초로 시행하는 B2C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지난 10년간 에스트라 아토베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에스트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6일부터 9월 8일까지 에스트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aestura)에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사용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SNS 이용자 중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총 15명을 선정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매달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프로슈머의 활동을 기념할 수 있는 인증패를 수여한다. 뿐만 아니라,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명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제품을 1년 간 증정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라인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피부지질 성분과 유사한 지질복합체 DermaON®을 함유하여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며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부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