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홈플러스 20주년 기념 단독 기획팩 출시

2만세트 한정 대용량 기획팩 2종 파격 할인가 제공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8-18 10:56:4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Cetaphil)이 대표 유통 채널 중 하나인 홈플러스에 단독 기획팩 2종을 2만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가용비와 가성비를 따지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홈플러스에서 세타필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플러스 창립 20주년을 맞아 대용량 기획팩을 마련한 것.


홈플러스 단독 세타필 기획팩은 산뜻한 보습을 선사하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기획팩’과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기획팩’ 2종으로, 각각 로션과 크림 대용량 제품 외에도 최근 주목받는 약산성 전신 보습 클렌저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를 함께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세정부터 보습까지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기획팩에 신생아부터 36개월 영유아를 위한 세타필 베이비 2종을 무료로 증정해 세타필과 함께 세타필 베이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세타필 베이비에는 샴푸 기능을 겸비한 ‘젠틀 워시 앤 샴푸’와 흡수력과 발림성, 보습력이 우수한 ‘데일리 로션’ 2종을 휴대용 용량(50ml)으로 구성해 막바진 여름 휴가를 앞둔 가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맞춰 본연의 피부 장벽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보습 클렌저다. 거품없이 가볍게 노폐물만을 제거해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세타필의 피부 과학 연구에서 비롯된 우수한 보습력과 흡수력, 발림성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어, 산뜻한 보습을 원한다면 로션 기획팩을, 보다 깊고 진한 보습을 원한다면 크림 기획팩을 선택하면 된다. 세 제품 모두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바디 투 페이스(Body to face)’ 타입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료를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