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l.f’,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인기 품목 54개 우선 입점 … 제품군 지속 확대
[CMN 신대욱 기자] 미국 매스마켓 3대 메이크업 브랜드인 이엘에프(e.l.f.)가 2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 국내 본격 판매에 나선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되는 이엘에프 제품은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10가지 브러시를 포함해 총 54개 품목이다. 브랜드명을 구성하는 눈(Eyes), 입술(Lips), 얼굴(Face), 메이크업 툴(Tools) 등에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제품을 우선 선정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과 매트 립 컬러, 플로리스 아이섀도우, 커버 에브리띵 컨실러, 블러쉬 팔레트, 누드 로즈 골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등이 대표 품목이다.
이엘에프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 미국 매스마켓 시장에서 상위에 올라있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매년 50개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이끌면서 미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플레이 뷰티풀리(play beautifully)’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모든 여성이 즐겁게 메이크업하며 그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도록 돕는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충족하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서 수백만 명의 뷰티 팔로워를 지니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엘에프는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블러쉬 팔레트, 프리즘 아이섀도우처럼 매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올리브영 고객들이 이엘에프 제품을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보다 아름다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