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일레븐(GD11), 카카오톡 입점

오는 28일 입점 기념 ‘브랜드 슈퍼위크’ 특가 이벤트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8-25 17:46: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강스템바이오텍과 코스온의 공동 화장품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슈퍼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디일레븐(GD11)은 8월 중순 국내 최대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 카카오톡의 상품구매 카테고리에 프리미엄 앰플크림을 포함한 기초 제품 총11개 품목을 입점했다.


현재 카카오톡을 통해 판매 중인 11개 품목 중,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과를 쉽고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레이징 파워 마스크 2종(볼 마스크, 시트 마스크)을 특가로 구성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슈퍼위크’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메인 이벤트로 오는 28일 오전부터 푸쉬알람을 통해 이벤트의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배너 클릭으로 특가상품에 대한 상세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특가이벤트에 구성된 ‘레이징 파워 볼 마스크’는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 건조한 볼(ball) 형태의 제형으로 액상(물, 스킨, 에센스 등)에 녹여 수면 중에 사용하면, 피부에 70여가지 인체유래 단백질과 유효 성분을 공급해 다음 날 아침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 줄 수 있다.


‘레이징 파워 시트 마스크’는 동결 건조된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수분 앰플이 2스텝의 분리된 시트마스크로, 피부에 투명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텐셀 스킨 시트’ 재질을 사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뱅킹서비스까지 확장한 국민메신저 카카오톡에 브랜드관 오픈을 통한 모바일 쇼핑채널의 확장에 그 의미가 크다, 지디일레븐(GD11)을 효과를 가장 쉽게 체험할 수 있는 품목을 통해 소비자 인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