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

200여 브랜드 구성 … 그루밍 바 신설 등 체험 공간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8-29 20:42: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전개하는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가 스타필드 고양점 2층에 신규 매장을 24일 오픈했다.


시코르 고양점은 130여평 규모의 매장에 신세계가 큐레이션한 뷰티 브랜드들을 각 섹션별, 차별화된 뷰티 존을 구성해 고객들이 뷰티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는 점을 내세웠다.


에스티로더와 베네피트, 맥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세타필, 아비노 등 매스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200여개 브랜드의 베이직 스킨케어, 색조, 헤어, 바디, 멘즈케어, 다양한 뷰티 툴 제품 등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매장 내 별도의 랭킹 존을 마련해 카테고리 별, 컨셉 별 상위 랭킹제품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고양점은 시코르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별 테스터존 외에도 헤어 셀프바, 메이크업 셀프바 등 셀프 테스트 공간을 대폭 확대해 단순한 제품 테스트 공간이 아닌 고객들이 자신의 변화된 모습을 쉐어링할 수 있는 메이크오버 스테이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코르 최초로 남성을 위한 남성전용 셀프 바 공간인 그루밍 바를 선보였다. 남성전용 스킨케어부터 쉐이빙, 헤어에 이르기까지 ‘남심’을 사로잡기 위한 MD와 제품 수를 대폭 확대했다.


셀프 테스트 공간은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셀피(selfie)족을 위한 이른바 얼짱 각도용 휴대폰 거치대가 전용으로 설치, 편의성을 더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