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전통문화’ 가치 세계에 알린다

설화문화전으로 11년간 이어온 전통문화 보전활동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장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9-01 11:25: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1일 회사 측에 따르면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라는 브랜드 소명 아래 탄생한 설화수는 11년간 설화문화전을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 보전에 힘써왔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할 때 더 가치 있는 문화가 피어나고, 사람과 자연, 문화가 조화로운 상생 속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다는 신념 아래 문화메세나 활동을 지속해왔다.


설화수는 더 나아가 올해 11회째를 맞는 설화문화전을 기점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사회적 소명을 다하기 위해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글로벌로 확장해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동시에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로 구성된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또 베스트셀러들로 구성된 설화수 에센셜 트라이얼 키트도 함께 출시해 고객들이 제품 구매와 함께 설화수 문화메세나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Beauty from Your Culture’ 에디션 제품은 한국의 타이포그라퍼이자 유명 디자이너 그룹인 진달래&박우혁이 디자인해 첫 번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의 의미를 더했다. 2017년 설화문화전 참여 작가이기도 한 진달래&박우혁은 전통 설화 ‘나무꾼과 선녀’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하고 모던한 그래픽 디자인을 설화수 CSR 리미티드 제품에 구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발생한 수익금은 한국에서 기존과 같이 전통 장인 후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각국에서는 문화유산 보전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캠페인 내용에 대한 다양한 소식은 2017 설화문화전 웹사이트

(www.sulwhaculture2017.com/kr)와 설화수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ulwhasoo.official/), 설화수 페이스북(www.facebook.com/sulwhasoo.officia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9월 15일(금)부터 10월 29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도산공원에서 2017년 설화문화전 《설화(說話): Once upon a time – 나무꾼과 선녀》가 진행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