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간편선물 서비스’ 도입

모바일로 주문하면 암웨이플라자에서 제품 수령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09-06 21: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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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는 지난 1일 전국 16개 암웨이플라자에 간편 선물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제공=한국암웨이]

[CMN 심재영 기자]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가 지난 8월초 ‘간편가입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지난 1일 전국 16개 암웨이플라자에 ‘간편선물 서비스’를 도입했다.


‘간편선물 서비스’는 암웨이 사업 파트너들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암웨이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이를 활용해 오프라인에서의 제품 교환 및 재구매 등이 가능하도록 한 신개념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암웨이 회원 공식 비즈니스 사이트인 ABN(www.abnkorea.co.kr)에서 모바일(모바일 웹 또는 앱)로 제품을 주문한 뒤, ‘간편 선물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소비자에게 SMS 메시지로 전송하면 된다. 선물을 받은 소비자는 암웨이플라자를 방문해 해당 제품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선물 바코드 생성 시 제품 구매 바코드 또한 같이 발급돼 이를 전달받은 소비자는 해당 제품 인수 당일 뿐만 아니라 언제든 전국 암웨이플라자에서 별도 절차 없이 추가로 쇼핑을 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을 원할 경우 모바일 신청 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 등록도 가능하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는 “‘간편가입 서비스’에 이은 이번 ‘간편선물 서비스’를 통해 암웨이 사업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 분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비즈니스 툴을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 사업기회의 확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암웨이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는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9월 한달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16개 암웨이플라자를 방문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선착순(10,000명)으로 핸드크림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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