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가진 치유의 힘 전달하는 내추럴 테라피즘
‘고객 사랑 듬뿍’ 아이라이너 부문 독보적 강자 확인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 더페이스샵 (아이라이너)
[CMN 박일우 기자] 올 상반기 소비자들이 선택한 아이라이너는 더페이스샵이었다. 더페이스샵은 CMN과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 월드패널이 공동조사한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아이라이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더페이스샵은 점유율 13.1%를 기록하며 2위와도 넉넉한 차이를 보이며 최고 자리에 올랐다.
자연의 속까지 들여다보는 깊이있는 자연주의
2003년 12월 순수한 자연을 추구하며 ‘Natural Story’를 모토로 출발한 더페이스샵은 아름다움의 근원은 자연이라 여기며 자연으로부터 모든 제품의 영감을 얻고 있다.
자연이 간직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제품에 담아 고객에게 들려주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은 자연에서 구한 좋은 원료로 만든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구현돼 대표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더페이스샵은 이런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이 품고 있는 순수 원료에 자연의 지혜가 담긴 특별한 비법을 더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좀 더 진화된 자연주의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자연 그 자체에 집중하며, 단순하게 자연의 겉모습이 아닌 자연의 속까지 들여다보는 깊이가 다른 자연주의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이성적, 감성적 이익(Benefit)에 기반한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만이 가진 치유의 힘으로 피부와 마음까지 치유하는 내추럴 테라피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팔색조 매력 수지 브랜드 뮤즈로 활발한 활동
더페이스샵의 이 같은 의지는 앰블럼에 고스란히 나타난다. 앰블럼 테두리 부분은 브랜드 스토리에 맞춰 자연 그대로의 가치와 치유의 힘을 담은 항아리를 위에서 본 모습을, 앰블럼 중앙 여성의 얼굴은 자연 그대로의 가치와 치유의 힘으로 실현되는 자연의 궁극적인 아름다움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더페이스샵의 의지를 표현한다.
더페이스샵은 2013년 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더페이스샵의 싱그러운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수지는 현재까지 더페이스샵의 뮤즈로서 지속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겸 가수답게 수지는 더페이스샵의 스킨케어 제품부터 매혹적인 메이크업 제품까지 광고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est of best’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
더페이스샵의 아이라이너 제품 중 소비자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제품은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다. 이 제품은 아이라인에 컬러를 코팅해 번짐없이 선명하게 유지하는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촉촉하고 매끈한 잉크젯 포뮬러가 광택감을 선사하며 선명하고 풍부한 잉크 컬러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부드러운 탄력 브러쉬로 0.01~0.05mm의 다양한 라인을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슈퍼메가 코팅 폴리머가 완벽하게 피팅돼 번짐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유니크한 플랫 스퀘어 형태가 선명한 컬러를 입술에 완벽하게 표현하는 슬림 타입 립스틱 ‘플랫 벨벳&글로시 스틱’을 출시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제품은 각진 부분을 이용해 립 라인을 따라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고, 플랫하게 눕히면 한 번 터치로 풍부한 발색을 선사한다. 또 인텐스 HD 컬러 피그먼트를 적용해 리얼하고 또렷한 색상을 빈틈 없이 오래 유지시켜준다.
벨벳과 글로시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 원하는 입술 표현에 따라 벨벳과 글로시 중 선택할 수 있다. 플랫 벨벳 스틱의 터치감은 부드럽지만 벨벳처럼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이 실키한 입술을 완성시켜주며, 끈적임 없이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플랫 글로시 스틱은 바를수록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