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간 국내 바디워시 시장 부동의 1위

‘진심 자연주의’ 구현 온 가족이 매일 쓰는 국민 바디케어 브랜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09-24 22:04: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 해피바스 (바디세정)


[CMN 박일우 기자] 11년째 국내 바디워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해피바스가 올 상반기에도 흔들림없이 그 자리를 수성했다.


해피바스는 CMN과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 월드패널이 공동조사한 2017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에서 19.1%의 점유율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해피바스는 2000년 3월 ‘Body&Bath 케어’ 브랜드로 론칭한 이후 지금까지 바디세정, 바디보습, 클렌징, 선케어,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인 ‘진심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천연 유래 성분과 풍성한 자연의 향을 담아 ‘자연으로 행복한 순간’을 고객에게 선사한다.


대표제품군인 바디워시의 경우 2007년 ‘바디 클렌저’ 부문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이후 11년간 시장점유율 1위를 수성하며 ‘국민 바디워시’로 인정받고 있다.


내추럴 바디워시, 에센스 바디워시 등 스테디셀러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고객의 기호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선보여 바디케어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피부에 생기 에너지 충전 ‘쥬스스무디’


홈메이드 쥬스스무디 레시피를 모티브로 실제 과일 착즙 성분과 섬유질·단백질이 풍부한 자연성분, 비타민을 블렌딩해 만들어 피부를 더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름 뿐 아니라 맛보고 싶은 주스병 모양의 패키지, 과육을 갈아넣은 듯한 제형, 새콤달콤한 과일향까지 재현해 인기다.


더욱 순하고 부드럽게 ‘어린잎 티컬렉션’


화학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늘어남에 따라 몸에 해로운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단 8가지 필수 성분만으로 만든 제품. 1년여 제품 개발 기간 및 안정화 기간을 통해 얻은 간결하고 순한 처방으로 건조하고 여린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얼그레이, 루이보스, 다즐링, 그린티 4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