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2017 고객만족도 1위

탈모 케어 제품으로 호평…두피케어 샴푸 부문 2년 연속 영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10-03 15:53: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녹차실감 샴푸액’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한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에서 2년 연속 두피케어 샴푸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일 밝혔다.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는 2017년 7월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국내 남녀 소비자 약1,000명을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평가 기준에는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의 요소가 포함돼 있다.


올해로 2년 연속 두피케어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한 ‘녹차실감 샴푸액’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스트레스로 약해진 현대인의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가꾸는 탈모 증상 완화 라인의 샴푸다.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두피 특징에 따라 지성, 중‧건성, 민감성 타입으로 세분화 되어 있어 탈모나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이 낮아지고 있어 탈모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경험한 상품 및 서비스를 평가한 결과라 이번 수상에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