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20세기 소년 소녀’ 드라마 지원

공식 제작지원 제품 협찬,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10-16 14:17: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를 제작 지원한다.


‘20세기 소년 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9일 첫 방송 후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레모랩은 드라마 제작 지원은 물론 드라마 극중 배우들을 통해 글로벌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드라마의 동반 성장 효과를 낼 계획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이 드라마가 35세 싱글 남녀의 소소한 일상을 다루는 만큼 크레모랩의 타겟인 30대의 격한 공감을 자아내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스토리를 통한 재미와 함께 노출될 크레모랩의 대표 제품을 통해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로서 가치와 독자적인 기술력을 전달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제품력을 인정받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세기 소년 소녀’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주목을 받은 드라마다. 주인공 한예슬과 김지석, 이상희, 류현경 등이 출연하며 지난 9일 첫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순위에 지속 랭크 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예슬의 따라잡기 어려운 아름다움과 톡톡 튀는 매력과 상반되는 극중 털털한 캐릭터에 매료되는 시청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