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 퀸 한예슬, 크레모랩 글로벌 모델 계약

다양한 마케팅 활동 통해 브랜드 진정성 세계에 알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0-24 11:22:1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MBC 월화 드라마 ‘20세기 소년 소녀’를 통해 로코 퀸으로 귀환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배우 한예슬을 크레모랩 화장품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크레모랩은 미국, 유럽(스페인, 프랑스, 러시아, 체코, 슬로바키아), 아시아(홍콩, 마카오, 싱가폴, 대만, 말레이시아), 호주 등 글로벌 전역에 진출, 유명백화점을 비롯 유수의 유통채널 600여개 매장에 입점돼 해외에서 그 가치를 더욱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온천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국내 브랜드로서는 입점이 쉽지 않은 프리미엄 유통채널 프랑스 마리오노, 싱가폴 탱스 백화점, 체코 팬 등 럭셔리 뷰티스토어, 호주 마이어 백화점에 진출 하는 등 그 위상을 높이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회사측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한예슬이 크레모랩의 브랜드 가치인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기반으로 전개하고 있는 제품의 진정성과 정통성을 깊이 있게 전달하기에 적합해 그녀를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크레모랩 브랜드 담당자는 “한예슬이 크레모랩의 독자 기술력으로 탄생한 온천수 미네랄 T.E.N. Water의 효능을 누구보다 진정성 있고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현재 크레모랩이 글로벌 진출을 활발히 하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글로벌 모델 한예슬과 함께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선다는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